나비아이한의원은 큰 규모의 한의원이 되고자 하지 않습니다.

외형은 작지만 환자 한명 한명에게 정성을 다하고 집중할 수 있는, 환자에게 신뢰받는 병원이 되고자 합니다.

나비아이한의원은 환자를 많이 보는 병원이 되고자 하지 않습니다.  나비아이한의원은 지난 20년간 나비아이한의원에 대한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꾸준히 찾아주시는 환자분들로 인해 발전해 왔습니다. 나비아이한의원의 의료진은 가족이나 친척, 또는 친구의 소개를 받고 내원하는 새로운 환자들을 매일 만나고 있으며, 때로는 의사나 한의사 등 의료진 가족들이 나비아이한의원을 믿고 진료를 받으러 오기도 합니다.

앞으로도 이 같은 신뢰를 잃지않고 환자분들의 기대에 부응할수 있는 내실 있는 병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나비아이한의원에서는 직접 탕약을 달이고 있습니다.

어떤 분들은 손쉽게 원외탕전에 맡기라고 하시지만,
나비아이를 찾는 환자분들에게 만큼은 저희가 정성들여 달여 낸 탕약을 드리고 싶은 마음이 강하기에 고집스럽게도 개원 이래부터 지금까지 이렇게 직접 달이고 있습니다.

한약은 원인과 증상에 따라 적합한 한약재를 선정하여 그 약재의 효과를 더해주고 억제해주는 다른 한약재와의 배합 및 조제에 의해 최고의 효과가 발휘됩니다.위생적으로 세척하고 적당한 물을 가해 적절한 불의 세기로 약재에 따라 끓이는 시간을 조절할 때 비로소 치료를 위한 최적의 유효성분을 추출할 수 있습니다. 나비아이 탕전실에서는 이러한 모든 과정 하나하나가 엄격하고 세심하게 관리되고 있습니다.

 

저희 가족도 먹는 안심 한약재, 대한민국 식약처가 인증한 한약규격품으로 처방됩니다.

 나비아이는 유아부터 연로하신 어르신까지 안전하게 복용하게 할 수 있는 한약재로 깐깐하게 엄선합니다. 시장에서 살 수 있는 일반 한약재와는 다릅니다. 한약전문 제약회사 새롬제약이 엄격하게 관리하는 한약규격품입니다. 

 

어떤 국산 한약재는 수입산에 비해 가격이 10배, 20배 이상인 경우도 있지만, 나비아이는 가격에 구애 받지 않고 최상질의 약재를 사용합니다. 나비아이 한약재는 국내 친환경 재배단지에서 파종 단계부터 깐깐하게 관리되기도 합니다. 

 

무조건 국산약재가 좋고, 중국산은 다 나쁜 것으로 오해하지만, 한약재는 우리나라의 기후조건에서 생산되는 것이 오히려 하품인 경우도 있습니다. 나비아이는 각 약재의 특성에 따라 최적의 산지에서 재배되는 것을 선별하여 사용합니다.

 

한의학 원전을 고증하고 본초학 교수들의 자문을 얻어 정확한 기원식물의 약재를 사용하며, 한방과학연구소의 HPLC 함량 분석법에 의거하여 유효성분을 제대로 함유하는 약재를 사용합니다.

 

나비아이한의원에서 사용하는 약재는 한방과학연구소에서 엄격하게 관리됩니다. 정기적으로 AAC검사(중금속검사), GC검사(잔류농약검사), 잔류이산화황 검사 등을 통해 안전성 여부를 진단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